코지마는 안마의자, 소형마사지기, 리클라이너, 발마사지기, 건강측정기 등을 판매 중인 국내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현재 코지마 제품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코지마 고객센터 이용 방법을 정리하였으니 앞으로 제품 이용 시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543 (발신자 부담)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토, 일 휴무)
(점심시간 12:00~13:00)
코지마는 유선 고객센터와 더불어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 제품 사용 안내, 고객의 소리, 뉴스&공지사항, 배송 및 AS 안내 등 다양한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제품, 배송 등 관련한 자주 묻는 질문 정리
-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지역별 배송기간이 궁금합니다.
- 코지마 안마의자란?
- 마사지 감을 높이는 방법이 있나요?
-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사용 안내
안마의자 사용 시 주의사항
- 사용 금기 환자 및 처방이 필요한 사용자
- 사용 전 주의사항
- 사용 중 주의사항
- 발생 가능한 부작용 사례
고객의 소리
연락처, 이메일 주소, 이름, 내용 등 접수
뉴스&공지사항
전속 모델, 지점 오픈 소식, 배송 안내 등 제공
배송 및 AS 안내
배송안내
- 안마의자: 전국 최대 2주 소요
- 택배상품: 영업일 1~2일 소요
A/S 안내
- 구입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 해피콜 상담원과 일정 협의
- 무상 A/S 기간은 구매 후 1년
마치며
지금까지 국내 안마의자 브랜드 코지마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현재 코지마 제품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제품 문제 발생 시 참고 위 고객센터를 잘 활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