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론은 혈압계, 네블라이저, 저주파자극기, 체온계, 체지방 측정기 등 각종 의료기기를 제작하여 판매 중인 기업입니다. 현재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므론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을 정리하였으니 앞으로 잘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므론 고객센터
전화 상담
대표번호: 1544-5718
상담시간: 09:00-16:30
점심시간: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채널명: 한국오므론제어기기
이메일 상담
주소: OEK-TIS@omron.com
방문 상담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65 교보타워 A동 18층
AS 센터 서비스
오므론 공식 사이트에 가시면 AS 센터 관련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바로가기: 제품 AS 안내
참고로 국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경우 구매 대리점을 통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생산 중지된 상품, 구매 대리점이 명확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AS 센터(031-454-7805)에 문의하신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AS 신청 시 제품 수리비, 출장비(제품 수리 관련 출장 요청), 기술 지원비(제품 동작 확인 및 설치 지원)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AS 신청 시 유선으로 확인 후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오므론 고객센터 및 AS 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현재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위 정보를 참고하셔서 앞으로 제품 이용에 이상 없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