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등 제품을 판매 중인 국내 중견기업입니다. 현재 당사 제품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경동나비엔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접수 방법을 공유해 드릴 테니 앞으로 잘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고객센터
고객상담센터
대표전화: 1588-1144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렌탈/케어 문의
대표전화: 1661-9944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경동나비엔 보일러 AS 접수
경동나비엔 보일러 AS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빠르게 가능합니다.
위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상담 고객 정보(고객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등), 서비스 예약 정보(품목, 모델명, 설치 및 구입일자, 증상 등), 희망방문일자를 입력하신 후 접수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AS를 위해 맞는 정보를 입력해 주시는 것이 중요하며 보증 기간 경과 시 출장비 및 부품비가 발생한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를 하기 전에 먼저 상담을 받아 보고 싶으신 분들은 1:1 상담 또는 실시간 채팅 상담을 먼저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경동나비엔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경동나비엔은 현재 고객센터를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당사 제품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위에 제가 안내해 드린 번호로 문의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