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PDF 다운로드 방법

by ☆●☆●☆ 2021. 9. 8.

개념원리 수학은 수학 교재 전문 출판사 개념원리에서 제작한 수학 개념 기본서로 현재 많은 예비 고등학생과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와 수학 하 답지 PDF 다운로드 방법을 공유해 드릴 테니 앞으로 잘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념원리 수학 답지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 답지는 본 교재를 제작한 개념원리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imath.tv)를 통해 별도의 회원 가입 필요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1. 개념원리 홈페이지 접속
  2.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 선택
  3. 메뉴에서 공지 & 자료 선택
  4. 공지 & 자료에서 자료 선택
  5. 원하는 답지 선택 후 다운로드

자료 게시판에서 화면 아래로 내려가면 [정답 & 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하)[정답 & 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 (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답지들은 2021년 기준 가장 최신 버전의 답지 PDF 파일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개정판이 나올 경우 공지 & 자료 게시판을 통해 새로운 답지 PDF 파일이 업로드될 예정이니 개념원리 교재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 학생들은 해당 게시판을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습 플래너, 해설지 등 일부 자료들은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유의사항

개념원리 공지 & 자료 게시판에서 올라오는 자료 이용 시 한 가지 유의해 주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 자료들의 저작권은 제작사 개념원리에게 있으므로 절대로 자료들을 다운로드한 후 무단으로 변경하거나 다른 곳에 배포해선 안 됩니다. 꼭 개인의 학습 목적으로만 이용하셔서 저작권법에 저촉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추천:

 

댓글